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24년 4월 24일 수요일 오후 8:51
 
 

크게 웃으실 날을 기다리나이다
최신 업데이트
아버지,
이 아들은 언변이 좋은 것도 아니었고
사교성이 좋은 것도 아니었는데…
아버지는 이런 나를 변화시키어
오늘날 권능을 행하는 종이 되게 하셨나이다.
이런 내가 영혼들을 섬기지 않을 이유가
어디 있겠는지요. ...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기쁨과 평화!" 2023 성탄 전야 행사와 축하 예배


969
2023년 12월 31일 일요일


성탄을 하루 앞둔 12월 24일 주일 저녁예배 시 우리 교회에서는 기쁘고 행복한 성탄 전야 예배 및 축하 공연이 있었다. 당회장 직무대행 이수진 목사가 '주께서 쓰시기에 합당한 그릇'(눅 2:8~11)이라는 설교로 1부 예배를 드린 후 2부에는 예능위원회 주관 'Merry Christmas-with Manmin' 축하 공연이 있었다.



예능위원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찬양과 연주, 워십은 물론 올해는 만민문화아카데미 싱어반, 기타반 성도들이 합창과 기타 연주로 함께해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의 탄생을 기뻐하며 모든 사람에게 구원의 길을 열어주신 사랑의 아버지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렸다.
12월 25일 오전 11시에는 성탄 축하 예배를 드렸는데, 당회장 직무대행 이수진 목사는 '기쁜 소식'(눅 2:10~12)이라는 말씀으로 주님의 참된 증인이 되기를 당부했다.
"예수님을 통해 죄 사함 받고 영생을 얻어 천국에 들어가는 길이 열렸으며, 죄와 질병과 사망으로부터 해방될 수 있게 되었으니 예수님의 탄생은 온 인류에게 참으로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를 전하기 위해 우리는 예수님의 희생으로 얻은 구원의 은혜를 날마다 기억해 값없이 받은 은혜를 거저 줄 수 있는 사랑의 사람이 되어야 하며, 영적인 사랑을 행해 상대에게 기쁨이 되는 열매를 맺을 수 있어야 한다. 따라서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궁극적인 목적을 유념해 그 모든 뜻에 합당한 삶을 살아가고, 영적 사랑의 열매를 풍성히 맺어 복된 소식을 전하는 주님의 참된 증인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성탄 전야 예배 및 축하 공연과 성탄 축하 예배는 GCN방송과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는 가운데 영어, 중국어, 일어, 러시아어, 불어, 스페인어, 몽골어, 베트남어 총 8개 언어와 힌디어를 비롯해 선교지의 여러 언어, 각국 수어로 동시 통역되어 세계 곳곳에서 함께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