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24년 5월 24일 금요일 오전 4:25
 
 

[특집] 사역 - 하나님과 동행한 믿음의 역사 이재록 목사의 삶과 신앙
최신 업데이트
이재록 목사는 온갖 질병으로 7년간 죽음의 문턱에서 방황하던 중 1974년 4월 17일, 둘째 누나의 권유로 하나님의 성전을 찾아가 무릎을 꿇는 순간 모든 질병을 깨끗이 치료받고 주님을 영접했다. ...
       
 
  
 

[세계 선교] 유튜브 등을 통한 활발한 미디어 선교로 복음을 전파하다!


419
2023년 10월 22일 일요일





장정연목사
장정연 목사 (라틴아메리카 총회장)

1996년 '아르헨티나 한인 축복 대성회 및 현지인 목회자 세미나'를 시작으로 당회장 이재록 목사님께서는 온두라스, 페루 연합대성회 등을 인도하시며 따르는 기사와 표적, 권능으로 중남미 지역에 살아 계신 하나님과 주 예수 그리스도를 널리 전파하셨습니다.
이후 방송과 문서 선교를 통해 생명의 말씀과 권능의 역사를 끊임없이 공급함으로 중남미 성도들의 영적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더욱이 콜롬비아에서는 엔라세 방송을 통해 당회장님의 설교를 접한 많은 영혼이 만민의 양 떼로 등록하면서 2012년 1월에 콜롬비아만민교회가 개척하였습니다. 그 뒤 저는 콜롬비아만민교회를 중심으로 중남미의 많은 지?협력 교회와 함께 사역을 이뤄가고 있습니다.
엔라세 방송을 통해 전파된 당회장님의 설교가 초석이 되어 활발히 이뤄갈 수 있었던 것이지요. 또한 엔라세 방송에서 당회장 직무대행 이수진 목사님의 설교가 주 2회 방영돼 전 세계 스페인어권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별히 유튜브를 통한 실시간 예배와 다니엘 기도회는 스페인어권과 중남미의 많은 영혼에게 성결의 복음과 권능의 역사를 전하는 플랫폼의 기능을 충실히 감당하고 있습니다. 현재 콜롬비아의 5개 지교회와 페루 5개, 베네수엘라 4개, 멕시코 3개, 온두라스 1개, 에콰도르 1개의 지교회를 비롯해 스페인, 미국, 캐나다, 엘살바도르, 코스타리카, 볼리비아, 브라질, 칠레 등에서 가정교회들이 동참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성결의 복음에 갈급한 영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라디오 방송을 통한 선교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 현지 성도들이 자원하여 거주 지역의 라디오 방송국과 접촉해 여러 곳에서 당회장님의 설교가 송출되고 있지요. 이후 여러 나라의 더 많은 라디오 방송을 통해 생명의 말씀이 전파될 계획입니다.
이러한 중남미 성도들의 자발적 방송 선교와 더불어 손수건 집회도 연이어 열리고 있습니다. 중남미 곳곳에서 손수건 집회를 인도하며 당회장님께 기도 받은 권능의 손수건(행 19:11~12)으로 기도해 줄 때 수많은 사람이 질병 치료는 물론 인생의 문제를 해결 받아 아버지 하나님께 크게 영광 돌리고 있지요. 목회자 세미나를 인도할 때도 목회자들이 성결의 복음에 놀라며 그 귀중함과 필요성에 대해 고백합니다.
이처럼 성결의 복음과 당회장님께 기도 받은 권능의 손수건 기도를 통해 많은 영혼이 치료받고 문제 해결 받을 뿐 아니라 성결을 사모하고 삶의 변화를 체험하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구원받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의 보장하심 가운데 이루는 만민의 사역을 통해 세계 위에 높임 받으실 삼위일체 하나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김상휘목사
김상휘 목사 (인도 델리만민교회)

'2002 인도 연합대성회'는 당회장 이재록 목사님의 생명의 말씀과 기도를 통해 수많은 힌두교도가 주님을 영접했을 뿐 아니라 무수한 치료의 역사가 나타나 하나님께 크게 영광을 돌렸습니다. 이를 계기로 인도 남부 첸나이에서 시작한 사역은 매년 열린 지역별 목회자 세미나를 통해 중부와 북부 지역까지 확장되었습니다.
2008년 1월, 저는 북부 지역을 커버하기 위해 델리만민선교센터를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본 교회의 전도 화보 '살아 계신 하나님을 만나 보셨습니까?'와 '만민뉴스'를 힌디어로 번역 인쇄해 전도하였고, 당회장님의 권능 사례를 모은 '권능' 영상을 힌디어 DVD로 번역 더빙해 보급하니 교회들의 요청으로 집회를 인도하게 되었지요.
2011년에는 델리만민교회를 개척해 교회 사역과 더불어 본격적으로 손수건 집회를 인도하였습니다. 당회장님께서 기도해 주신 권능의 손수건(행 19:11~12)으로 기도해 줄 때 각종 질병이 치료되니 저는 더욱더 많은 지역을 방문하게 되었지요. 그러다 보니 인도 전역에 효과적으로 복음을 전하기 위해서는 방송 선교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절감하게 되었습니다.

마침내 2014년 5월,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고 2017년 'GCNTV HINDI'를 통해 본격적으로 사역을 이뤄갔습니다. 당회장님의 설교 '십계명', '십자가의 도', '팔복' 등과 환자 기도 영상을 힌디어로 더빙해 유튜브 채널로 공유하니 시청자들이 간증과 감사의 마음을 전해왔고, 구독자 수는 꾸준히 증가하였습니다. 또한 본 교회의 각종 예배와 다니엘 철야 기도회가 힌디어로 동시 통역되자 다양한 언어 시청자들의 문의 전화가 쇄도하였지요.
이에 교회 안에 상담 콜센터를 운영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대부분 직장을 다니는 성도들로 구성된 자원봉사자들은 번역, 더빙, 자막 작업뿐 아니라 밤낮없는 시청자들의 문의 전화에 응대합니다. 24시간 전화를 받을 수 있도록 서로 협력하여 유기적으로 일정을 조절하고, 문의한 분들의 상황과 성별, 나이와 지역, 언어별로 구분해 적합한 지역장이 관리할 수 있도록 하지요. 또 만민 바이블 아카데미를 온오프라인으로 운영해 시청자들과 성도들에 대한 상담 자질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처럼 성도들이 많은 영혼이 구원받고 문제 해결 받을 수 있도록 마음 다해 헌신하니 전도의 열매들이 맺혀 인도뿐 아니라 파키스탄, 영국 등에 250여 가정교회가 세워졌습니다. 지금은 유튜브 채널을 힌디어, 타밀어, 우르두어, 오디아어, 벵갈어, 버마어, 네팔어, 마라티어, 보즈푸르어, 구자라티어 등 10개 언어로 확대해 전하고 있지요. 성결의 복음과 권능의 역사를 통해 전 세계 만민이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고 구원에 이를 수 있도록 축복하신 삼위일체 하나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