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24년 2월 25일 일요일 오후 4:49
 
 

의인은 믿음으로 살리라
최신 업데이트
"그 일 후에 하나님이 아브라함을 시험하시려고 그를 부르시되 … 네 아들 네 사랑하는 독자 이삭을 데리고 모리아 땅으로 가서 내가 네게 지시하는 한 산 거기서 그를 번제로 드리라 …
그 아들 이삭을 결박하여 단 나무 위에 놓고 손을 내밀어 칼을 잡고 그 아들을 잡으려 하더니 …
그 수양을 가져다가 아들을 대신하여 번제로 드렸더라"(창세기 22:1~13) ...
       
 
  
 

아버지 하나님의 마음


471
2023년 10월 8일 일요일


우리 교회는 마치 흰 도화지에 그림을 그려 나가듯 아버지 하나님의 인도하심 가운데 마지막 때의 섭리, 곧 '전 세계 만민을 구원으로 인도하는 제단'이라는 위대한 그림을 그려가고 있습니다. 창립 41주년을 맞기까지 이뤄 온 만민중앙교회 역사 안에는 아버지 하나님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 있지요. 이 제단을 통해 나타내 보이시는 아버지 하나님의 마음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첫째, 사랑입니다.

세상 사람들이 기독교인들에게 종종 질문하는 것이 있습니다. "사랑의 하나님이라고 말하면서 끔찍한 지옥은 왜 만드셨을까?", "하나님은 왜 선악과를 두셔서 사람이 죄짓게 하셨을까?" 묻습니다. 재앙을 내리시는 하나님, 심판의 하나님, 무서운 하나님으로 오해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만민의 성도들은 '하나님은 사랑!'이라고 담대히 고백할 수 있습니다. 이 제단에 한결같이 나타내 주신 하나님의 사랑을 풍성히 체험했기 때문입니다. 사랑의 아버지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사망에서 생명으로, 절망에서 소망으로 옮겨주셨습니다. 병든 자는 강건하게, 가난한 자는 부요케 하셨고, 불행한 가정에는 화목을 주셨지요.
이 모든 하나님의 사랑은 무엇보다 성령의 감동함 속에서 풀어지는 말씀을 통해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개척 초기부터 하나님께서는 '천국과 지옥', '예수가 왜 구세주가 되시는가?', '하나님께서 선악과를 만드신 이유' 등 참 자녀를 얻기를 원하시는 아버지 하나님의 마음이 담긴 수많은 말씀을 친히 풀어 주셨지요.
'천국' 말씀을 통해서는 천국에서 영원히 우리가 좋은 것을 누리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알 수 있었습니다. 또 '지옥' 말씀을 풀어 주심으로써 많은 영혼이 죄에서 돌이켜 참된 신앙생활을 하도록 인도하셨지요.
이처럼 말씀을 하나하나 양식 삼아가다 보면 자녀들에게 오직 좋은 것만 주고자 하시는 아버지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게 됩니다. 사랑하는 자녀들이 이 땅에서 사는 동안 축복받고 응답받기를 원하시는 사랑이 담겨 있어서 우리가 그 말씀을 지켜 행할 때 물질과 건강의 축복, 치료의 응답을 받는 체험을 하게 해 주셨지요(신 28장).
우리 교회는 전 세계 많은 영혼에게 이러한 하나님의 사랑을 보여 주기 위해 세계 선교에 힘써왔습니다. 각종 해외 성회와 목회자 세미나는 물론 170여 개국을 커버하는 GCN방송과 다국어로 번역한 책자와 신문을 통해 성결의 복음을 널리 전파하고 있습니다.
특히 『십자가의 도』는 60개 언어로, 『천국』(상)은 38개 언어로, 『천국』(하)은 31개 언어로, 『지옥』은 39개 언어로 발간되었지요. 그밖에 100여 권의 신앙 서적이 총 63개 언어 832종(한국어 112종, 외국어 720종)으로 종이책이 발간되었으며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아랍어, 히브리어 등 총 66개 언어 899종으로 전자책이 번역 발간되어 전 세계 무수한 영혼을 구원의 길로 인도하고 있습니다(2023. 10. 8. 기준).
이뿐 아니라 수많은 사람이 인터넷과 유튜브 등을 통해 성결의 복음과 권능의 역사를 접하고 마음의 변화와 응답과 치료의 역사를 끊임없이 체험하고 있습니다.



둘째, 선(善)입니다.

요한일서 1장 5절에 "우리가 저에게서 듣고 너희에게 전하는 소식이 이것이니 곧 하나님은 빛이시라 그에게는 어두움이 조금도 없으시니라" 말씀합니다.
빛 자체인 아버지 하나님께서는 오직 선과 사랑만 가득하신 분입니다. 반대로 악은 모든 모양이라도 전혀 없으신 분이요, 악을 너무나도 싫어하시는 분이지요.
아버지 하나님께서는 사랑하는 자녀들의 마음에도 악이 조금도 없기를 바라십니다(잠 8:13). 그래서 이 제단을 택하셔서 사랑하는 자녀들이 악을 버리고 하나님의 선을 닮아가도록 친히 이끌어 오셨습니다. 마음의 성결을 이루기 위해서는 디모데전서 4장 5절에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 거룩하여짐이니라" 한 대로 하나님의 말씀과 함께 기도도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우리 교회는 1982년 7월, 개척 때부터 기도의 불이 꺼지지 않았습니다. '다니엘 철야' 기도회는 1986년부터 시작하였으며 지금까지 만민기도원 이복님 원장님의 인도 아래 주의 종과 일꾼, 성도들이 모여 날마다 불같은 기도를 올리고 있습니다.
GCN방송과 인터넷을 통해 생중계되어 국내외 지·협력 교회 및 국내외에서도 동참하고 있는데, "만민의 성도들은 대단하다. 날마다 성전에 모여 기도하던 초대교회와 같다."라고 놀라워합니다. 마지막 때 만민의 성도들은 하나님의 말씀과 불같은 기도를 통해 하나님의 선과 사랑을 닮은 하나님의 참 자녀로 무수히 나올 것입니다.



셋째, 권능입니다.

하나님의 권능을 빼고는 만민의 역사를 이야기할 수 없을 만큼 교회 개척 이후 기사와 표적은 물론, 시공간을 초월하는 폭발적인 권능으로 무수히 펼쳐왔습니다.
먼저 천기를 움직이는 권능으로 기온 조절과 태풍, 가뭄 등 자연재해를 막는 일들이 있었습니다. 폭염 속 더위가 지속되는 동안에도 최적의 기온과 최상의 날씨 가운데 하계수련회를 보냈지요. 마치 열 재앙에서 지킴 받은 고센 땅처럼 수련회가 열린 지역만 전국 폭염특보 지역 대상에서 제외되기도 하였습니다.
태풍, 허리케인, 사이클론 피해를 막기 위해 기도하면 진로를 바꾸거나 힘을 잃었고, 높은 파도가 잠잠해졌습니다. 가뭄이 든 곳에는 비를 내렸고, 반대로 비를 멈추기도 하였으며, 화산폭발이나 지진 등도 해결되었지요.
이 외에 귀신을 쫓아내는 역사, 불치 난치의 질병과 연약함을 고치는 권능의 역사도 끊이지 않았습니다. 또한 사도 바울의 몸에서 취한 손수건을 통해 악귀가 나가고 각종 질병이 떠났던 것처럼(행 19:11~12), 제가 기도해 준 권능의 손수건을 통해 갖가지 질병이 치료되고 마음의 소원에 응답받는 등 국내외 곳곳에서 놀라운 성령의 역사를 체험하며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있습니다.
그러면 살아 계신 하나님께서는 왜 이러한 권능의 역사를 나타내 보이시는 것일까요? 바로 우리 하나님께서 크고 영화로운 분이며 영광 받기에 합당한 창조주, 만물의 주재임을 온 세계에 선포하시기 위함입니다.
오늘날 "신은 없다." 하고 날이 갈수록 하나님의 이름을 욕되게 하며 만홀히 여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제단에는 하나님의 권능이 크게 나타나 죄악으로 관영한 세상에서 주의 이름을 찾는 이들을 등대와 같이 빛과 생명의 길로 인도할 것입니다.
또한 하박국 2장 14절에 "대저 물이 바다를 덮음같이 여호와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 세상에 가득하리라" 말씀한 대로 온 세상에 창조주 하나님을 증거하겠습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교회 개척을 앞둔 어느 날, 하나님께서는 본 제단의 이름을 친히 지어 주셨습니다. "만민교회라고 하라. 네가 때가 이르러 성지순례를 가면 만민이라 이름을 지어 준 이유를 알리라" 말씀해 주셨지요.
그 후 1989년 성지순례 때 겟세마네 동산에 '만민교회 곧 만국교회'가 세워져 있는 것을 확인하게 되었고, 이는 하나님께서 본 제단을 통해 세계 복음화를 이루고 만민을 향한 하나님의 섭리를 이루고자 주신 이름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장차 만민 가운데 나타날 아버지 하나님의 사랑과 선, 권능의 역사는 이전과 족히 비교할 수 없을 것입니다.
교회 창립 41주년을 맞이하기까지 만민과 함께하신 사랑하는 아버지 하나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한이 없으신 하나님의 사랑과 축복이 여러분 모두에게 넘쳐나시기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