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23년 12월 7일 목요일 오전 12:0
 
 

케냐 나이로비만민교회 창립 23주년 기념 예배 및 축하 행사 - 예수교연합성결회 아프리카 총회장 임명장 수여식 가져
최신 업데이트
성결의 복음과 권능의 역사를 통해 아프리카 54개국을 대상으로 활발하게 선교하고 있는 케냐 나이로비만민교회가 창립 23주년을 맞아 지난 11월 12일 주일, 기념 예배 및 축하 행사로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렸다. ...
       
 
  
 

[특집] 찬양과 사랑의 향, 열정으로 가득했던 '캠프파이어'


561
2023년 8월 13일 일요일



'2023 하계수련회' 둘째 날 오후 7시 30분,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 컨벤션홀에서 진행한 캠프파이어는 변함없는 사랑과 권능으로 함께하시는 신실하신 삼위일체 하나님께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 찬양과 사랑의 향을 올려 드리는 시간이었다.
당회장 직무대행 이수진 목사의 인도 가운데 코러스, 워십, 밴드가 함께해 감동의 무대를 선사한 이날, 1부에서는 우리 안에 임재하시는 보혜사 성령님과 함께 세상을 승리하며 더 행복하고 충만하게 가장 아름다운 천국 새 예루살렘을 향해 힘차게 달려가자는 감사와 기쁨의 찬양을 올려 드렸다.

이어 지난 7월 30일에 있었던 '2023 만민찬양제'에서 대상을 받은 차평화 형제(서산만민교회)의 '섬김' 특송과 청년선교회의 '멈출 수 없네' 특송은 성도들에게 더욱 행복과 즐거움을 안겨 주었다.

2부에서는 목자의 크고 놀라운 권능으로 온 세상에 하나님의 영광이 가득할 그날을 그리며 주님의 사랑 가운데 더욱더 하나 되어 열정 다해 충성하기를 다짐하고, 만민에게 향하신 섭리를 반드시 이루실 삼위일체 하나님께 큰 영광을 돌렸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