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23년 10월 3일 화요일 오전 6:52
 
 

자료가 없습니다.
최신 업데이트
...
       
 
  
 

어버이날 기념 및 어린이 주일 축하 행사 가져


447
2023년 5월 14일 일요일



어버이날을 앞두고 지난 5월 4일(목) 오전 11시, 권사회연합회 주관으로 우리 교회 70세 이상 어르신들을 위한 '2023 어버이 행사'가 3층 예배실에서 있었다.
이성숙 권사의 인도로 준비찬양이 있고 난 뒤 연합회장 차난영 권사의 인사 말씀으로 시작해 교역자회 회장 이미경 목사의 설교와 기도, 축하공연으로 이어졌다.
총무 김진희 권사의 사회로 시작한 축하공연은 이명숙 권사의 아름다운 부채춤과 장구춤, 해피니스 우쿨렐레 팀의 '어버이의 마음' 등의 노래와 연주로 참석한 어르신들에게 은혜와 감동을 주었다. 또한 기념품과 점심 대접으로 주 안에서 더욱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었다.

지난 5월 7일(주일) 오후 1시, 어린이 주일을 맞아 유튜브로 생방송 되는 가운데 '2023 어린이 주일 행사'가 있었다. 나건후 어린이의 대표 기도를 시작으로 박예나 어린이의 성경 봉독, 아동 예능부 특송 후 교장 장성식 목사가 '중심을 보시는 하나님'(삼상 16:7)을 설교했다.
그 뒤 기도를 통해 폐렴, 화상, 피부병 등을 치료받고 사고에서 지킴 받는 등 다양한 간증들을 체험한 아동들이 직접 나와 '나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을 전했다. 이후 그동안의 행사와 활동사진 등을 모은 영상을 통해 함께하시는 주님의 사랑에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후 1시 30분부터는 만민기도원 이복님 원장의 인도로 '성령 충만 기도회'가 진행되었다. 어린이들은 물론 가정의 달을 맞아 함께한 가족들도 회개와 성령 충만함을 받는 은혜의 시간이 되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