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24년 4월 24일 수요일 오후 10:0
 
 

"뇌진탕, 경추 염좌, 발목 타박상을 치료받았어요"
최신 업데이트
2023년 11월 23일, 날씨가 영하로 내려간다고 해서 옥상에 있는 화분을 정리하였습니다. 그리고 옥상에서 내려오려고 계단을 딛는 순간, 뒤로 넘어지고 말았습니다. 제 몸은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오듯 계단을 타고 나뒹굴며 떨어졌고 이후로 저는 정신을 잃었지요. ...
       
 
  
 

"25년 된 허리디스크를 치료받았습니다"


1206
2023년 2월 5일 일요일


황선범집사
황선범 집사 (88세, 1대대 5교구)

저는 25년 동안 허리디스크로 고통받아왔습니다. 특히 계단을 내려갈 때는 양쪽 고관절이 매우 시큰거려 조심히 내려와야 했지요.
2022년 후반기에 접어들면서 은사 집회 때 꼭 치료받아야겠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당시 교회에서 진행한 '당회장님 저서 읽기'에 적극 참여하며 하루에 성경 두 장씩 읽으면서 사모하므로 준비하였지요. 11월 은사 집회를 앞두고 열린 '작정 다니엘 철야'에도 참석해 간절히 기도할 때 일상생활 속에서 불평불만 하며 짜증 냈던 제 모습이 떠올라 회개하였습니다.
그 뒤 11월 25일 금요철야예배 때 은사 집회가 열려 당회장 직무대행 이수진 목사님의 환자 기도를 받았는데, 신기한 성령의 역사를 체험하였습니다. 기도 받는 순간 오른쪽 허리 부분에 시원한 바람이 들어와 등을 타더니 온몸이 뜨거워진 것입니다.
자고 일어난 후 확인해 보니 과연 허리 통증이 완전히 사라져 허리를 굽히고 펴는 데 전혀 문제가 없고 자유자재로 허리를 움직일 수 있었습니다. 3일 후에는 계단을 내려갈 때 양쪽 고관절이 전혀 시큰거리지 않았지요. 할렐루야!
오랫동안 고통 받던 25년 된 허리디스크를 치료해 주신 응답과 축복의 하나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황선범집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