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22년 12월 2일 금요일 오후 5:37
 
 

"30년 동안 고통받던 다리 시림 증상이 사라졌습니다"
최신 업데이트
30년 전, 저는 중국에서 업무차 오토바이를 타고 추운 지역을 두 차례 이동하게 되었는데 날씨가 얼마나 추운지 오토바이에서 내렸을 때는 양쪽 다리가 얼어붙은 듯했습니다. ...
       
 
  
 

[2022 만민하계수련회 간증 - 인도] "이제 허리를 구부릴 수 있고, 앉고 일어서도 문제없으며, 아주 잘 걷습니다"


337
2022년 8월 28일 일요일


만주성도
만주 성도 (35세)

10여 년 전 척추가 압박되는 사고를 당해 척추에 심한 통증이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통증이 있어도 참을 만했는데 통증이 심해져 한걸음 옮기기조차 쉽지 않았지요. 병원을 10여 군데를 가 보았지만, 의사는 약만 처방해 줄 뿐 평생 고통 속에 살아야 한다고 했습니다.

저는 척추 통증으로 인해 허리를 구부릴 수도 없었고, 쪼그려 앉을 수도 없었으며, 걷는 것도 쉽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보니 직장에서 일하는 것도 불편했고, 매우 힘이 들었지요. 이에 따라 자주 결근하게 되니 직장에서는 제게 일을 그만두면 어떻겠느냐고 하였습니다. 저는 직장을 잃는다면 너무나 막막했기에 무척 염려되었습니다.
급기야 저는 심한 통증으로 인해 휴가를 냈고 약을 먹으며 통증을 견뎠지만, 통증은 더 심해졌고 물 마시는 것조차 힘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이때 친척이 GCNTV HINDI를 소개해 주었지요. 델리 만민교회에 전화해 상담받으면 믿음이 성장하고, 그 말씀에 순종하면 치료받을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저는 델리 만민교회에 전화해 상담받은 뒤에는 '나도 치료받을 수 있겠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 후 GCNTV HINDI를 통해 이재록 목사님의 설교 말씀을 듣고 주일 예배를 드리면서 만민하계수련회를 준비하였습니다.

드디어 수련회 첫날, 교육 후 은사 집회에 저는 인도와 한국의 시차로 인해 근무 시간과 겹쳐 생방송으로 참석하지 못하고 퇴근길에 녹화 영상을 시청하였습니다. 그런데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난 것입니다!
통증이 사라져 허리를 구부릴 수 있고, 앉고 일어서도 전혀 문제가 없으며, 아주 잘 걷습니다. 살아 계신 하나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뉴스
"치료와 응답, 축복의 하나님을 만났습니다!" 환자를 위한 '은사 집
 
기획.특집
[기획특집] 동방박사들이 예수님께 드린 세 가지 예물이 주는 의미
 
생명의 말씀
'위로부터 난 지혜' 시리즈 5 - 긍휼과 선한 열매가 가득한 지혜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