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민뉴스, 만민, 만민교회, 만민뉴스, 이재록, 재록, 닥터리
2023년 10월 3일 화요일 오전 6:48
 
 

"사랑하는 자녀를 통해 참된 신앙을 회복하게 되었어요!"
최신 업데이트
2022년 12월 중순경, 둘째 아들 정우가 기침하기 시작하더니 연말에는 가래 끓는 소리가 매우 심했습니다. 저는 '단순한 감기가 아니구나!' 싶어 2023년 1월 4일(수), 병원에 가서 진단받으니 폐렴이었고 담당 의사는 약으로만 치료할 수 없기에 입원해야 한다며 조금 더 지켜보고 더 심해지는 것 같으면 주말에라도 입원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
       
 
  
 

[5월은사집회 간증] "허리 통증, 척추측만증이 치료되고 왼쪽 오금의 물혹이 사라졌어요"


1561
2022년 6월 12일 일요일


윤종희집사
윤종희 집사 (74세, 3대대 19교구)

지난 2월에 왼쪽 무릎 뒤 오금에 물이 차서 병원에서 주사기로 세 번 물을 뽑았습니다. 그런데 그 뒤로 자두만 한 물혹이 그 부위에 생긴 것입니다.
저는 3월 은사 집회에서 이와 더불어 척추측만증을 치료받고자 믿음으로 준비하였습니다. 매일 아침, 회개와 감사 기도를 올리고 늘 감사의 조건을 찾아 범사에 감사하는 삶을 살고자 하였지요.
10여 년 전, 저는 김장을 앉아서 하다가 일어섰는데 허리에서 '뚝' 소리가 난 뒤 허리가 매우 아팠습니다. 병원에서 엑스레이 촬영을 해 보니 요추디스크 4, 5번 연골 두 개가 압박되면서 파열되어서 그 부분이 까맸습니다.
그런데 몇 년 전 검사를 다시 했는데 까맸던 연골 부위가 정상적으로 채워져 있었지요. 의사 선생님은 "자연적으로 채워질 수 없는데 신기하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허리 통증은 여전히 있어서 앉았다가 일어서려면 허리에 부담이 안 가도록 아주 조심해 일어서야 했습니다. 서 있을 때도 허리를 똑바로 펴지 못하고 삐딱하게 서 있어야 했지요.
3월 25일 은사 집회 때 간절히 기도를 받았는데 그다음 날, 시장에 다녀오는 길에 갑자기 허리가 쭉 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어? 허리가 왜 쭉 올라가지?' 하는 순간 은사 집회 때 치료받았다는 확신이 들었지요. 지금은 전혀 통증이 없으며 허리를 쭉 펴고 반듯하게 걷습니다.
그 뒤 3월 은사 집회 때 치료받지 못했던 왼쪽 오금의 물혹을 5월 은사 집회 때 치료받고자 기도로 준비하였습니다. 그런데 5월 22일 주일 대예배 때 환자 기도를 받으려고 왼쪽 오금에 손을 대 보니 혹이 만져지지 않았지요. 하나님께서 이미 치료해 주신 것입니다. 할렐루야!


 

 

 
가장 많이 본 기사
   

 
추천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