δ, , αȸ, δ, , , ͸
2024년 5월 18일 토요일 오후 8:20
 
 

[특집] 사역 - 하나님과 동행한 믿음의 역사 이재록 목사의 삶과 신앙
ֽ Ʈ
이재록 목사는 온갖 질병으로 7년간 죽음의 문턱에서 방황하던 중 1974년 4월 17일, 둘째 누나의 권유로 하나님의 성전을 찾아가 무릎을 꿇는 순간 모든 질병을 깨끗이 치료받고 주님을 영접했다. ...
       
 
  
 

70회, 고희(古稀)를 맞이하는 "사랑의 식사 나누기 행사"
- 2



8815
2007년 2월 11일 일요일


- 전도특공대 주관, 무의탁 노인과 소년 소녀 가장 등에 주님의 사랑 전해 -

전도특공대(총대장: 이재록 목사) 주관으로 1999년 11월부터 매달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는 『사랑의 식사나누기』 행사가 어느덧 고희를 맞았다. 지난 2월 10일, 제 70회 '사랑의 식사 나누기' 행사가 경기도 안성 소재 '무지개 뜨는 마을'(원장: 한병용 장로)에서 열려 원생들과 함께 함박웃음을 꽃피운 것이다.
그동안 무의탁 노인과 소년 소녀 가장 등을 본교회로 초청하여 식사 제공과 미용, 의료 봉사를 하며 따뜻한 주님의 사랑을 전해온 '사랑의 식사나누기' 행사는 본교회 교역자들의 설교, 예능선교위원회의 다채로운 공연을 비롯하여 선물 전달까지 시종 행복과 감동을 선사하곤 했다.
회를 거듭할수록 '사랑의 식사 나누기' 행사는 학생부, 5개 연합(대학, 가나안, 청년, 바울, 마리아)의 젊은이들과 빛과 소금 선교회(주일에도 근무하는 유통업이나, 요식업의 초교파적인 모임) 등 다양한 연령대나 특수한 모임에도 확대되었다.
그 외에 구로노인종합복지관, 구로구청, 동작구청, 만민복지타운 등 관공서 및 사회복지 기관, 그리고 인천시, 구리시 등 수도권 지역에서도 개최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