δ, , αȸ, δ, , , ͸
2024년 5월 19일 일요일 오전 12:2
 
 

[특집] 사역 - 하나님과 동행한 믿음의 역사 이재록 목사의 삶과 신앙
ֽ Ʈ
이재록 목사는 온갖 질병으로 7년간 죽음의 문턱에서 방황하던 중 1974년 4월 17일, 둘째 누나의 권유로 하나님의 성전을 찾아가 무릎을 꿇는 순간 모든 질병을 깨끗이 치료받고 주님을 영접했다. ...
       
 
  
 

[해외 편지] 세계의 중심, 뉴욕에서 이재록 목사의 성공적인 성회 후
- 1



13083
2006년 10월 1일 일요일


미국 슬라브계 거목 미하일 모글리스 박사가 보내온 사랑의 메시지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받는 이재록 박사님께

마치 물에 던져진 하나의 돌이 원을 만들어 큰 파장을 일으키는 것처럼 박사님의 진액을 다한 하나님의 말씀이 큰 파장을 만들어 전 세계로 퍼지고 있습니다.

저는 뉴욕 연합대성회 3일 동안 천여 명의 유대인들이 참석하여 치료를 받고 하나님의 사랑을 확신했다는 것이 너무나 기뻤습니다. 박사님을 통해 성공적으로 펼쳐진 이 성회는 많은 이들이 '다윗이 골리앗을 무너뜨리고 승리한 것'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이처럼 담대한 행군은 하나님의 뜻을 따라 행하시는 박사님의 믿음의 승리라 확신합니다.

또한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보며 마지막 때 이스라엘과 러시아어권 선교에 있어 하나님께서 박사님을 선택하실 수밖에 없는 섭리를 깨닫게 되었습니다.

방송과 라디오 그리고 많은 교회들을 통해 우리는 박사님의 말씀과 권능을 지속적으로 알리며 앞으로 펼쳐질 박사님의 선교를 위해 기도 그룹을 만들어 지속적으로 기도할 것입니다.

박사님, 무엇보다도 제 인생에 가장 기쁜 것은 뉴욕 연합대성회시 제 아내가 치료받았다는 사실입니다. 아내는 10년 전부터 다리 신경계에 문제가 있어 조금만 걸어도 피곤해 하며 결국은 몸의 균형을 잡지 못하여 지팡이를 짚고 다녔었는데 박사님께 기도받은 후 지팡이 없이도 이제는 정상적으로 걸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이재록 박사님, 성경에 근거한 영적인 성결함으로 세상의 정치가, 경제가, 지도자들의 마음을 변화시키기를 원합니다. 이같은 소망 안에서 하나님께서 박사님께 주신 위대한 사명을 이루기 위해 저희 '영적 외교 재단'은 박사님과 함께할 것입니다. 사랑의 하나님께서 박사님을 통해 더 큰 권능과 사랑을 이 땅에 나타내시기를 기원합니다.

미하일 모글리스 올림


 

 

 
   

 
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