δ, , αȸ, δ, , , ͸
2024년 5월 17일 금요일 오후 9:20
 
 

"뇌진탕, 경추 염좌, 발목 타박상을 치료받았어요"
ֽ Ʈ
2023년 11월 23일, 날씨가 영하로 내려간다고 해서 옥상에 있는 화분을 정리하였습니다. 그리고 옥상에서 내려오려고 계단을 딛는 순간, 뒤로 넘어지고 말았습니다. 제 몸은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오듯 계단을 타고 나뒹굴며 떨어졌고 이후로 저는 정신을 잃었지요. ...
       
 
  
 

"GCN 생방송 시청 중 어머니 시력이 좋아졌대요"


11158
2013년 9월 1일 일요일


강혜정 집사 (2대대 14교구)


2013년 8월 5일 밤, 만민 하계수련회 첫날 교육 시간이었습니다. 뜻밖에 한 통의 전화를 받았지요. '이 시간에 어머니가 웬일이시지?' 시골에 혼자 사시는 어머니에게 무슨 일이 생긴 건 아닐까 순간 긴장됐습니다. 하지만 수화기를 타고 들려오는 환한 목소리에 이내 마음이 놓였지요.

"얘야, 네 말대로 GCN 생방송으로 수련회를 보고 있는데 갑자기 화면이 선명하게 보여 너무 신기해서 전화했단다!"

어머니는 20년 동안 앓아 온 당뇨 합병증으로 시력이 좋지 않으셨습니다. 3년 전에는 양안 백내장 수술을 하셨지요. 그 후로도 사물이 흐릿하게 보여 6개월 주기로 영양제를 맞곤 하셨습니다. 그런데 첫째 날 교육 후 당회장님의 환자 기도를 받은 수많은 성도가 치료받아 간증하는 모습을 시청하시던 중 사물이 선명하게 보이기 시작한 것입니다. 할렐루야!

만민 하계수련회 생방송 시청 중에도 시공을 초월해 역사하신다고 당회장님께서 말씀하셨는데, 실제로 저의 어머니가 그 주인공이라는 사실이 너무나 감동스럽습니다. 타 교회 출석 중인 어머니는 이 일이 있은 후 GCN 방송(www.gcntv.org)을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시청하며 행복해하십니다.

이처럼 시간과 공간을 초월해 역사하시는 삼위일체 하나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