δ, , αȸ, δ, , , ͸
2025년 11월 5일 수요일 오전 3:08
 
 

갑작스런 당뇨 진단, 3개월 만에 치료받았습니다.
ֽ Ʈ
올해 5월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당화혈색소 수치가 7까지 올라 당뇨 진단을 받았습니다. 당화혈색소란 적혈구에 있는 혈색소에 당이 결합된 상태로, 혈당이 높게 유지될 경우 당화혈색소 수치도 높아집니다. 이를 통해 당뇨병 진단에도 널리 이용되고 있으며, 당화혈색소 수치 정상 범위는 4.0~6.0이며 6.5부터는 당뇨로 진단합니다. ...
       
 
  
 

"양쪽 무릎의 퇴행성관절염을 치료받았어요"


2022
2023년 6월 11일 일요일


한춘자집사
한춘자 집사(79세, 중국 2교구)

저는 젊었을 때 미용실에서 12시간 이상을 서서 일하고, 농사와 식당일 등 많은 일을 한 탓인지 양쪽 무릎에 퇴행성관절염이 왔습니다. 병원에서는 수술하라고 했지만, 무릎 수술을 하고 통증이 재발하는 경우를 많이 보았기에 저는 수술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지난 3월부터 통증이 더욱 심해져 지팡이 없이는 걸을 수 없었고, 특히 집에 가기 위해서는 난간을 붙들고 매달리다시피 하여 계단을 올라가야 했습니다. 집 안에서도 침대에서 내려올 때는 매트 같은 것을 아래에 받쳐야 내려올 수 있었지요.
저는 5월 은사 집회 때 꼭 치료받겠다고 마음먹고 5월 8일부터 시작한 작정 다니엘 철야에 참석해 정성껏 기도하였습니다. 그리고 매주 주일 저녁예배 때 욥기 강해 설교를 들으며 하나님을 사랑한다고 하였으나 참이 아니었음을 발견하면서 다니엘 철야 때 눈물로 회개하며 기도하니 치료받을 수 있다는 믿음이 왔습니다.
그러면서 권능의 무안단물을 믿음으로 양쪽 무릎에 뿌리니 통증이 줄어들기 시작했고, 5월 22일부터는 계단을 오르내리는 데 불편함이 없었지요. 26일 은사 집회 시 당회장 직무대행 이수진 목사님의 환자 기도를 받을 때 양쪽 무릎이 시원해지는 것을 느낀 뒤로는 아무런 통증 없이, 지팡이 없이도 잘 걷고 있습니다. 할렐루야!


 

 

 
   

 
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