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5월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당화혈색소 수치가 7까지 올라 당뇨 진단을 받았습니다. 당화혈색소란 적혈구에 있는 혈색소에 당이 결합된 상태로, 혈당이 높게 유지될 경우 당화혈색소 수치도 높아집니다. 이를 통해 당뇨병 진단에도 널리 이용되고 있으며, 당화혈색소 수치 정상 범위는 4.0~6.0이며 6.5부터는 당뇨로 진단합니다. ...
[인도 'GCNTV HINDI' 시청자가 보내온 서신] "남편이 다리 절단의 위기에서 벗어나 회복되고 있습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저는 인도 타밀라두 주에 거주하는 살라(38세)입니다. 제 남편에게 일어난 놀라운 일에 대해 은혜를 나누고 싶습니다. 남편의 이름은 'A.S 라자'(42세)인데 2년 전부터 당뇨병을 앓고 있었습니다. 4개월 전 자동차를 운전하다 발가락과 발꿈치를 다쳤는데, 상처가 아물지 않고 점점 심해져 2개월간 병원에 입원했지요. 당뇨로 인해 상처는 회복되지 않았으며, 다리의 감각까지 사라지고 있어 의사는 다리를 절단하지 않으면 생명에 지장이 있을 수 있다고 했습니다. 저는 남편이 다리를 절단하게 되면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막막했습니다. 그러던 중 2021년 12월, 유튜브 채널 'GCNTV HINDI'를 통해 이수진 목사님께서 인도하시는 은사 집회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저는 남편과 함께 참석해 간절히 기도를 받았습니다. 그 뒤 남편의 상처가 조금씩 회복되어 환부가 줄어들었고 다리에 감각도 되살아났습니다. 의사는 이제 남편의 다리를 절단할 필요가 없다고 했습니다. 할렐루야! 이 일로 남편도 주님을 영접했으며 지금은 저와 함께 유튜브를 통해 만민중앙교회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제 남편을 치료해 주신 하나님께 눈물로 감사드리며, 남편의 온전한 치유를 위해 성도님들의 사랑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