δ, , αȸ, δ, , , ͸
2025년 7월 1일 화요일 오전 11:4
 
 

못 걸을 줄 알았던 허리수술 후유증을 치료받았습니다
ֽ Ʈ
2024년 1월 1일, 심하게 넘어지며 허리뼈가 부러져 수개월간 병원에 입원했고, 수술을 받은 뒤에야 퇴원했습니다. 퇴원할 때 의사는 무거운 물건은 절대 들지 말라고 신신당부했지만, 혼자 지내다 보니 어쩔 수 없이 다시 무거운 짐을 옮기곤 했습니다. ...
       
 
  
 

"성령의 권능을 늘 체험케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13287
2013년 9월 15일 일요일


뭄베레 말리로 아달버트 선교사 (콩고민주공화국 동부지역)


2006년, 저는 무힌도 무코파 장로님(케냐 나이로비만민성결교회)이 건네준 당회장 이재록 목사님의 저서 『영혼육』(상)을 읽고 큰 은혜와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 후 성결의 복음을 사모하게 됐고, 진정한 크리스천으로서 거듭난 삶을 살기 시작했지요.

2012년 1월, 저는 콩고민주공화국 동부지역 선교사가 됐습니다. 무엇보다도 아프리카 영혼들을 성결의 복음으로 이끌어 주시는 당회장님을 알게 하시고, 뜨거운 열정으로 사역하시는 정명호 목사님(예수교 아프리카연합성결회 총회장)을 보내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정명호 목사님이 권능의 손수건(행 19:11~12)으로 기도해 주실 때 보이지 않던 눈이 보이고, 걷지 못하던 사람이 걷는 모습이 매우 인상 깊었습니다.

금년 5월에는 콩고민주공화국 동부지역 5개 도시에서 정명호 목사님이 목회자세미나를 인도하셨습니다. 부뗌보 목회자세미나 시에는 침례교회, 성공회 등 교파를 초월한 총회장 및 목사님들 450명이 참석했지요. '믿음의 분량'에 대한 강의를 듣고 눈물을 흘리며 자신들의 믿음의 단계가 낮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참 놀라운 일입니다. 성령의 권능으로 아프리카를 깨우시는 하나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