δ, , αȸ, δ, , , ͸
2025년 7월 1일 화요일 오후 11:3
 
 

못 걸을 줄 알았던 허리수술 후유증을 치료받았습니다
ֽ Ʈ
2024년 1월 1일, 심하게 넘어지며 허리뼈가 부러져 수개월간 병원에 입원했고, 수술을 받은 뒤에야 퇴원했습니다. 퇴원할 때 의사는 무거운 물건은 절대 들지 말라고 신신당부했지만, 혼자 지내다 보니 어쩔 수 없이 다시 무거운 짐을 옮기곤 했습니다. ...
       
 
  
 

해외 소식_ 케냐 나이로비만민성결교회 손수건 집회 - 걷지 못하던 3세 유아, 기도받은 후 잘 걸어


13818
2013년 3월 10일 일요일




지난 2월 24일, 케냐 나이로비만민성결교회에서 손수건 집회(행 19:11~12)가 열렸다. 당회장 이재록 목사에게 기도받은 손수건으로 담임 정명호 목사(예수교아프리카연합성결회 총회장)가 환자들에게 안수기도를 해 주었다. 이에 많은 사람이 시력이 회복되고 암, 에이즈, 중풍, 말라리아, 심장병, 디스크 등이 치료됐다.

특히, 태어나면서부터 다리가 약해 걷지 못하던 세 살난 유아가 기도받은 후 다리에 힘이 주어져 혼자 걷게 된 기적적인 일이 있었다. 이 장면을 본 성도들은 환호하며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이 유아는 교회에서 약 7Km 떨어진 마꼰게니에 사는 렌 오포이(3세)다. 형 이엔 아아타(14세)가 평소 동생 렌 오포이를 데리고 주일학교에 열심히 다녔다. 그리고 이번 손수건 집회를 사모해 동생과 함께 참석해 정 목사에게 손수건 기도를 받은 것이다. 이웃 사람들은 평소 걷지 못하던 아이가 아무것도 의지하지 않은 채 걸어 다니는 모습을 보고 "이 아이에게 무슨 일이 있었느냐."며 놀라워했다.



 

 

 
   

 
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