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8일, 본교회는 창립 24주년 기념예배 및 GCN(세계 기독방송 네트워크) 개국 1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금번 행사에는 교계, 정계, 언론계 인사를 비롯, GCN 이사진들과 WCDN(세계 기독의사 네트워크) 인사 등 세계 21개국에서 참석하였다. 10월 6일, 금요철야 2부예배 시에는 전야제 행사로 영상 다큐멘터리 「성령의 역사」를 상영하고, 축하객들을 위하여 본교회 찬양팀들이 각국의 언어로 찬양하여 큰 감동을 안겨 주었다. 또한 '영적외교 운동재단'의 창립자이자 슬라빅계의 목회자 미하일 모글리스 박사는 200여 년 전 출판되어 전세계적으로 덕망있는 훌륭한 사람들에게 전달되어 오던 성경을 본교회 당회장 이재록 목사에게 전달하기도 했다. 10월 8일, 창립 24주년 기념예배 시 당회장 이재록 목사는 「성령의 역사」에 관해 증거하였고, 대예배 후에는 '이웃 초청 만민한마당'이 펼쳐져 다양한 먹거리를 비롯해 찬양의 광장, 기념사진 촬영 등으로 잔치 분위기를 돋우었다.
1. 200여 년 전 출판된 성경을 당회장 이재록 목사(우측)에게 전달하는 미하일 모글리스 박사(좌측) 2. 만민 TV를 방문한 WCDN 인사들
개국 1주년을 축하한 GCN 리셉션
다양한 먹거리를 비롯, 찬양의 광장, 기념사진 촬영 등으로 잔치 분위기를 돋우었던 「이웃 초청 만민한마당」